본문 바로가기

주저리주저리

재미난 인지 테스트(Awareness Test)

반응형

얼마 전에 유명 리더십 퍼실리에이터에게 교육을 받았다.

그 교육에서 동영상을 봤는데~ 거의 완전 멘붕이였다.


별 생각없이 본 영상에는 많은 것이 변경되어 있었다.

작정을 하고 봐도 못 맞출 정도의 내용들이였다.


동영상을 살펴보자. 눈을 크게 뜨고 보도록 하자~

몇번을 돌여봐도 찾을 수 없을 것이다.


1. WHODUNNIT?(뭐라구?)


이 동영상에는 바뀐 것이 무려 21개나 있었다. 답은 다음 이시간에 공개하도록 하겠다.

2. Colour Changing Card Trick

색깔이 무려 4곳이나 바뀌었다.... 하나도 몰랐다는 ;;;


지인들하고 한번 맞춰보세요~ 너무 재미나네요~


반응형